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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마존 전남 브랜드관 입점 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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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적

  • 온라인 식품시장 성장에 따라 미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통해 농수산식품 수출 극대화

지원항목

  • 3개 분야(브랜드관 홍보, 입점품목 마케팅, 수출기반 조성 지원)

지원대상

  • 전년도 수출 2천만불 이하 도내 농수산식품 중소기업

입점요건

  • 1년 이상 실온유통이 가능한 농수산가공식품
  • 판매분 정산구조(아마존 판매 후 정산)를 수용할 수 있는 기업
  • 온라인 마케팅 비용에 대한 자부담 능력 및 의지가 있는 기업
  • 최초 납품 시 프로모션용 물량 무상 제공(100개 ~ 200개)
  • DDP(현지 운영사 물류창고 입고까지) 인도 조건(국제 물류비 별도 발생)
  • 입점 제품에 대한 현지 온오프라인 독점권 부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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