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제목    게시판 첨부파일 다운로드 오류시 해결방법
작성자 admin 작성일 16-01-22 11:50:43 조회 2224


▶ 원인
 
   익스플로러의 자체적인 버그또는 에러 현상입니다.

 ▶ 해결방법

 1) 임시화일과 쿠키제거

   - 익스프롤상단 화면 ->  도구 -> 인터넷 옵션 -> 일반탭 이동후 (쿠키삭제, 파일삭제)

 클릭해 제거하세요

  - 쿠키삭제 클릭하면 뜨는창 "확인"클릭해 모든 쿠키를 지우세요

  - 파일삭제 클릭하면 뜨는창 "오프라인 항목" 체크하고 "확인" 눌러 임시파일도 삭제

 를 하세요 

 

2) 익스프롤상단 화면 -> 도구 -> 인터넷 옵션-> 보안옵션을 "보통" 으로 선택

   - 보안탭으로 이동을 하신후에 "기본수준" 클릭해 인터넷 보안 수준을 "보통"으로

돌린후(적용 - 확인)클릭해 닫고 나온후 익스플러러 재실행후 다시 다운로드 해봅니다.

 

3) 쿠키옵션을 최소로 낮춤

   - 개인정보탭 이동후 쿠키 옵션을 최소로 낮추어 "모든 쿠키 허용" 으로 변경.

   - 변경후(적용 - 확인)클릭해 닫고 나온다음 익스플로러 재실행 하여 다시 다운로드해봅니다.

 

4) 프록시 자동검색 기능 체크 지움

     - 인터넷 옵션 - 연결 - 랜설정 - 프록시 자동검색 옵션 체크 제거

 

 5) 상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시에는 익스플로 초기화 진행

     - 도구 -> 인터넷 옵션 -> 고급탭 -> 원래대로 클릭

 

6) 다른 웹 브라우저 사용
 

  1번 방법: 크롭 브라우저 접속 -> jepa.kr 접속 -> 관련 파일 다운로드 진행

   2번 방법: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접속 -> jepa.kr 접속 -> 관련 파일 다운로드 진행

 

 

이전글 16년 경영안정자금 1분기 접수 마감
다음글 직원채용 최종 합격자 공고

목록